미래를 마케팅할 모바일 기기
모바일 마케팅은 약간의 추가 자금을 가져오거나 매우 수익성이 좋은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가 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항상 당신이 그들에게 메세지를 보내는 것이 적절하고 중요한지 확인하라.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많은 실제 마케팅 캠페인의 몰락이었다.
수신자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직접 받고자 하는 내용을 보내십시오.
인쇄된 모든 광고에 QR 코드를 배치하여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를 만족시키십시오.
QR코드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포스터, 브로셔, 명함 및 카탈로그에 코드를 인쇄하십시오.
누군가는 당신의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는 쉽게 기억하지 못한다; QR코드는 이 문제를 해결한다.
대중에게 마케팅 방법을 시험하기 전에 친구를 모집하십시오.
여유가 있다면 객관적인 의견을 제시할 사람을 고용하고 싶을 수도 있다.
성공적인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은 반드시 홈 베이스를 가져야 한다.
당신의 모든 모바일 마케팅은 사람들을 당신의 본거지로 몰아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만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은 끔찍한 발상이다.
문자 알림을 보낼 때 고객의 수면 시간에 주의하십시오.
그 제안이 얼마나 유혹적이거나 메시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에 상관없이, 고객들은 업무 외 시간에 보내는 글을 감상할 것 같지 않다.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자료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모바일과 모바일 웹 사이트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어야 한다.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모든 장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어떤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작동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인터넷 네비게이션이 모바일 기기에서는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가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들과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모두 친숙하다고 보장한다면, 홈 컴퓨터에서는 페이지가 조금 단순해 보일지라도 그것은 성공할 것이다.
모바일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A/B 테스트 프로세스를 활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노력이 고객을 위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는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데 있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매우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A&B 버전을 생성하면 효과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다.
그러면 가장 잘 작동하는 캠페인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청중을 잘 알라.
모바일 마케팅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기 전에 해당 제품 및 제품 선호도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컴퓨터보다 휴대폰을 사용할 가능성이 더 많은가? 그들은 어떤 종류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니? 당신의 청중을 알게 됨으로써, 당신은 청중을 더 잘 소통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QR 코드를 사용하여 브랜드를 확장하고 고객을 유인하십시오.
그것들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할인과 쿠폰을 제공하는 방법이다.
이 코드는 벤더가 구현하기 쉽고 고객이 전화 카메라로 캡처하기 쉽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쉽고 좋은 정보로 연락할 수 있다.
웹 사이트를 이용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광고할 때,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것이다.
고객이 이동 중일 때 모바일 웹사이트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이를 연결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배울 점이 많다.
노력과 끈기가 필요하지만 최종 결과는 모든 수고를 할 가치가 있다.
수익과 판매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